본문 바로가기
잡담

날자파리는 해외 보충제에 관대하다?

by 날자파리 2014. 8. 28.

어느 국산 보충제 판매자의 글입니다.

날자파리는 '수입 보충제에 대해 굉장히 관대하다.'라고 하네요.

 

 

 

제가 왜 '관대'한지 그 이유를 보니,

미국 공장의 화려한 시설을 보여주어서 그렇답니다.

 

 

 

저는 해외 보충제 사업장의 정보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을 뿐인데.

국산 보충제 판매자의 눈에는 그 건물들이 굉장히 화려해 보였나 봅니다.

 

제가 해외 보충제 회사 사업장의 사진을 임의로 편집을 하거나 

의도적으로 더 크게,더 화려하게 보이도록 노력을 했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인터넷에 있는 건물 사진을 그대로 올렸을 뿐인데 

왜 그런 생각을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어쩌면 판매자 본인의 자격지심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해외 보충제에 대해 특별히 관대한 입장인가요?

국산 보충제에 대해서는 특별히 부정적인 입장인가요?

 

해외보충제와 국산보충제에 대해서는 똑같은 잣대로 평가를 했습니다.

인공첨가물 사용 여부,과대·과장 광고,제조사 정보,핵심 성분과 가격 등.

알고보면 단순합니다.

 

왜 국산 보충제를 죽이려고 하느냐.

왜 해외 보충제에 대해서만 관대하냐.

라고 따지기 전에.

본인이 판매하는 제품은 어떤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는지,

해외 보충제에 비해 가격이 왜 그렇게 터무니없이 비싼지,

건강기능식품과 NSF 인증은 별거 아니라면서 

본인의 제품은 왜 아무런 인증도 받지 못한 '기타가공품'인지에 대해 

속시원히 밝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본인이 도움될만한 내용을 가져간다길래 허락을 했더니,

결국엔 본인의 보충제 영업에 이용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가 이런식으로 보충제 판매자에게 뒤통수를 맞은 경우는 처음입니다.